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HDC현대산업개발, 모델하우스를 유튜브로-9만 뷰 돌파

[테크홀릭] HDC현대산업개발(사장 김대철)이 17일 직원들이 기획하고 제작, 지난 3월에 분양한 대전 아이파크 시티의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콘텐츠가 약 9만 뷰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모델하우스에 직접 가지 않고 휴대폰으로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미리 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지난 5월에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도 유튜브를 통해 모델하우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약 1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공식 유튜브를 기획하는 이세아 대리는 “보통 입주나 분양을 앞둔 현장 홍보는 책자를 활용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HDC현대산업개발의 대표 브랜드를 제대로 어필하고 우리만의 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IPARK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IPARK의 입주·분양 현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것은 보다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아이파크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청주 가경 아이파크 입주단지 찾아보기’, ‘신길뉴타운 아이파크 입주현장 둘러보기’, ‘보육특화형 일산2차 아이파크 소개’ 뿐만 아니라 HDC현대산업개발이 직접 시공한 국내 최초의 돔 야구장, ‘고척 스카이돔 둘러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만족시키며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