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U+tv, '기묘한 이야기3' 홍대 팝업존·레드카펫 팬 이벤트 참여

[테크홀릭]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0일 넷플릭스(Netflix) 대표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문화의 거리 홍대에 조성된 기묘한 이야기 컨셉 팝업존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팬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U+tv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넷플릭스 콘텐츠를 작년 11월부터 제공 중이다. IPTV 부문 단독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국내 IPTV중에서는 LG유플러스에서만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하다. U+tv 이용 고객들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외에도 다양한 미드, 영드, 일드, 영화, 다큐멘터리를 IPTV 대형 화면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7월 4일 '기묘한 이야기3' 공개를 기념해 홍대 성일빌딩(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89) 지하 1층과 지상 1, 2층 총 3층 규모로 구축된 넷플릭스 운영 팝업존에 빈지워칭(binge watching, 몰아보기)룸을 조성, 고객이 U+tv 넷플릭스 서비스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에 위치한 가상의 마을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의 기이한 모험과 배우들의 열연,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전 세계적 팬덤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7년 '정주행'을 가장 많이 한 시리즈로 알려지며 인기를 누렸다. 넷플릭스 홍대 팝업존은 '기묘한 이야기'만의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분위기를 살려 구성됐다. 팝업존을 찾은 고객은 '기묘한 이야기' 속 방처럼 꾸며진 U+tv 빈지워칭룸에서 TV 대형 화면으로 지난 시즌 작품을 몰아보며 빠져드는 '기묘한' 체험이 가능하다.
 
U+tv '기묘한 이야기' 홍대 팝업존은 2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운영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도 20일 U+tv로 먼저 만나는 '기묘한 이야기 3'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장 내에는 ▲더 큰 화면으로 즐기는 U+tv 넷플릭스 체험존 ▲'U+tv 사진관' SNS 인증 이벤트존이 구축됐다. 고객은 서비스 체험 후 바로 서비스 가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U+tv 체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기묘한 이야기' 스티커를,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몰아볼 때 유용한 팝콘메이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가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기묘한 이야기'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또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 역의 케이튼 마타라조, 루카스 역의 케일럽 맥러플린 내한 레드카펫 행사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행사장에서 20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두 사람은 레드카펫을 밟으며 많은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이석영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넷플릭스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U+tv 체험존을 구성, 국내 팬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체험 마케팅, 더 많은 고객이 혜택 받는 마케팅 기획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U+tv, '기묘한 이야기3' 홍대 팝업존·레드카펫 팬 이벤트 참여(사진=LG U+)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