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하나카드, 하이원 워터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 하이원 워터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실시(사진=하나카드)

[테크홀릭] 하나카드가 21일 하이원 워터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와 만원의 써프라이즈 등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6월 말까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통해 종일권 본인 1만원에 이용가능하며, 여름시즌 내내 본인 및 동반 3인 20~30%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국내 1위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에서는 오는 7일까지 본인 50% 및 동반 3인 10% 할인이 제공되며,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20~30% 할인, '웅진플레이도시' 20~25%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도 6월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과 추가 동반 2인까지 40% 할인받을 수 있고, 이후에도 본인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은 7월 말까지 제주 퍼시픽랜드에서 요트투어 샹그릴라 15% 할인, 비바제트보트 40% 할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마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휴가시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