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마데카21, 복날 맞아 최대 30% 할인 '쿨링잇닭' 진행
동국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과 22일에 진행한다.(사진=동국제약)

[테크홀릭] 동국제약은 12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과 22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쿨링잇닭 행사는 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일명 아이스뷰티템으로 불리는 테카솔 토너, 젤크림 2종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30% 할인한다. 구매 시 여름 휴가 시 유용한 수분크림과 초미세먼지 클렌저 미니어처가 동봉된 트라이얼 샘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테카솔 토너는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효과 및 수분 공급을 도우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됐다. 테카솔 젤크림은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젤 타입 크림이다. 병풀추출물 67%와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병풀TECA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마데카21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아이스뷰티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2종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잇닭’ 행사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피부가 뜨겁게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지기 쉬운데, 마데카21의 쿨링아이템으로 시원한 진정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