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는 오늘(17일)부터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엔씨)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17일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7일)부터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의 해안가’는 ‘얼음 사격장’을 공략해 참여할 수 있다. 거치대에 있는 총으로 몬스터 ‘설녀’와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는 이벤트 전용 던전이다.

이용자는 ‘얼음 사격장’ 공략 완료 후, 일일퀘스트와 어트랙션 퀘스트를 통해 아이템 ‘야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면 받는 보너스 보물상자에서 야자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야자수는 게임 내 각 지역의 ‘의복상인’을 통해 수영복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제휴 PC방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얻는다. 제휴 PC방에서 블소에 접속하면 플레이한 시간만큼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PC방 포인트로 계정당 매일 1개씩 ‘얼음 사격장 초기화 석판’을 교환하고, ‘얼음 사격장’ 던전 귀속을 해제하여 반복 공략할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로 소환수 전용 의상 세트(물놀이냥, 물놀이냥 모자)로도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