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러브비트, 제 2회 아이템 디자인∙웹툰 공모전 개최
엔씨소프트는 오늘(17일)부터 파티댄스 게임 ‘러브비트(LoveBeat)’의 제 2회 아이템 디자인∙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엔씨)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17일 파티댄스 게임 ‘러브비트(LoveBeat)’가 오늘(17일)부터 제 2회 아이템 디자인∙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 2회 러브비트 공모전’은 모든 러브비트 이용자가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자는 ▶’아이템 디자인’ ▶’웹툰’ 분야에 각각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작품은 창작물에 한해 응모할 수 있고 분야별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오늘(17일)부터 10월 9일까지이다.

러브비트 ‘아이템 디자인’ 참가자는 ‘펫(Pet)’ 혹은 ‘플라워 가든’ 아이템을 디자인하고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디자인 이미지, 컨셉 설명 등을 업로드 하면 된다. 디자인별 최종 당선작(각 1종)은 러브비트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현될 수 있다.

공모전 ‘웹툰’ 분야 참가자는 러브비트 주제의 웹툰 이미지(2회 분량)와 시놉시스(Synopsis, 개요)를 이메일(lovebeat10@ncsoft.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당선작 2종은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와 엔씨(NC)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에서 정식 연재 기회를 얻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