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프로야구H2 올스타전 이벤트 진행
(이미지=엔씨소프트)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의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야구 H2는 이용자가 구단주 겸 감독이 돼 야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프로야구 H2를 통해 실시간 리그 진행, 선수 성장 시스템 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야구 원년부터 2018년도까지의 모든 선수뿐 아니라 전설적인 활약을 펼친 레전드 선수가 반영되어 자신만의 ‘드림팀’도 완성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지난 15일 진행한 ‘2019 프로야구 H2 올스타전’에는 게임 전문 캐스터 ‘성캐’ 성승헌,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 ‘야상마’ 이상훈 해설위원과 ‘리틀쿠바’ 박재홍 해설위원, 김민아 아나운서까지 함께했으며, 5000명이 넘는 야구팬이 몰렸다.

프로야구 H2 이용자가 직접 뽑은 최고의 구단이 ‘잠실의 주인은 누구?(두산 VS LG)’, ‘맹수대전(삼성 VS KIA)’ 등 5가지 주제로 경기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에는 ‘시그니처 영입권 10장’, ‘선호구단 EX, 스피릿, 프랜차이즈 팩’ 등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했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