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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고객 주요 안내사항 정확한 전달 위해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22일 고객들에게 대출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오는 8월21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u-보금자리론 ▲아낌e-보금자리론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을 이용중인 고객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공사 홈페이지(www.hf.go.kr)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App)에서 주소, 휴대폰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 내용을 입력 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❶ 공사홈페이지 ➡ 상단의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배너 클릭 ❷ 공사홈페이지 ➡ 국민참여 ➡ 공지사항 ➡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❸ 스마트주택금융App ➡ 새소식 ➡ 내정보변경 순이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이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하며 추첨결과는 8월 말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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