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 위한 '2019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진행

[테크홀릭]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29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한 '2019 KB증권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지난해 열렸던 첫 번째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에는 1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31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취약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개선 아이디어 △금융상품 가입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 관련 아이디어 △주요업무 및 서비스 관련 개선아이디어 등 3가지 주제에 대한 제안 배경 및 내용 등의 의견을 개진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2명) △장려상 30만원(5명)의 상금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우수상으로 선정된 30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고객 서비스 개선 등에 반영될 계획이다.

최원찬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시각에서 서비스의 문제점을 생각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해 본 제안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금융소비자 보호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