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마데카21 말복 맞이 '여름 피부 보양엔 마데카21이닭' 이벤트

[테크홀릭] 동국제약은 9일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 말복 맞이 '여름 피부 보양엔 마데카21이닭'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마데카21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나눔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여행 시 유용한 '테카솔 트라이얼 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후 상품평 등록 시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와 여름철 아이스 뷰티템으로 화제인 '테카솔 젤크림' 등 마데카 21 전 제품이 포함된다.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는 병풀추출물을 89% 함유해 진정 토너로 인기 높은 '테카솔 토너' 한 병이 그대로 담긴 마스크로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테카솔 젤크림'은 냉동실에 얼리면 셔벗 같은 제형이 되어 피부에 닿는 녹아 쿨링 및 진정효과를 부여하며 수분을 공급해준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마데카21 제품은 더운 여름철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병풀템으로 인기를 끌며 '피부 진정 맛집'이라 불리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피부 보양뿐 아니라 말복 보양까지 해결해주는 재미를 더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 말복 맞이 '여름 피부 보양엔 마데카21이닭'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사진=동국제약)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