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이대훈 농협은행장, '디지털 혁신리더' 간담회-디지털 선도은행 도약 위해 디지털 문화 확산 촉진제 역할 당부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3일 이대훈 은행장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지난 12일 농협은행의 디지털 혁신문화 확산에 앞장설 '디지털혁신리더'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43인의 '디지털 혁신리더'는 본부 부서별로 디지털 역량을 갖춘 직원을 1명씩 선발하여 구성되었고, ▲디지털 협업니즈 발굴, ▲디지털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현업 부서와 스타트업의 연계 등의 활동을 수행하며, 농협은행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산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디지털 혁신리더'와 은행장과의 간담회와 함께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디지털 혁신의 창조적 방법’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진행했고,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 입주해있는 'NH디지털Challeng+' 1기 스타트업들의 기업 소개 및 스타트업들이 개발한 상품과 서비스를 현업 부서 실무에 적용하는 방안 등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대훈 은행장은 '디지털 혁신리더'들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디지털 혁신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디지털 혁신리더'들에게 디지털 선도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각 부서별 디지털 문화 확산의 촉진제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디지털 혁신리더'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박찬미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