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신규 슈퍼스킬 및 펫 업데이트순간이동 후 주변의 적 기절시키는 슈퍼스킬 ‘여래신장’ 공개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슈퍼스킬과 펫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1번째 슈퍼스킬 ‘여래신장’은 높이 뛰어오른 후 이동하여 주변의 적을 기절시키는 공격형 스킬이다. 원하는 위치를 착지 지점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보유한 펫 조각을 활용해 다른 종류의 조각을 얻을 수 있는 펫 분해 시스템을 도입했다.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레너드’, ‘샐리’,  ‘에드워드’의 앙증맞은 모습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경찰과 죄수를 테마로 한 의상 등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50여 종의 치장 아이템을 선보이고, 유저간 실력을 겨루는 ‘래더 매치’의 점수 획득 방식을 개선하는 등 보다 공정한 게임 환경을 위해 밸런스를 조정했다.

한편 8월 19일까지 ‘여래신장’ 스킬을 장착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트랩’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7일, 18일 양일간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보라루찌’와 ‘루찌’도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13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슈퍼스킬과 펫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