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맛나서 반가워’-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제품 출시

[테크홀릭]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21일 자사가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밤, 고구마, 사과, 유자 등 가을 제철 재료를 빵, 케이크, 양과 등에 접목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고구마라떼 케이크’는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고구마 라떼처럼 부드럽게 어우러진 케이크다. ‘흑심 품은 맘모스’는 통팥 앙금이 든 빵 사이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간식용 빵이다. 인기 제품 ‘밤이 듬뿍 맘모스’와 함께 구성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모스’ 제품으로도 선보인다. ‘볼 빨간 사과 생크림’은 빨갛게 익은 사과 모양을 귀엽게 형상화 한 케이크로, 상큼한 사과 생크림과 아삭아삭한 사과 다이스가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크림과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밤 크림과 생크림 두 가지 크림을 넣은 귀여운 밤 모양의 ‘생크림 만난 마롱 브레드’, 촉촉한 유자 시트에 유자 크림과 유자 제스트를 넣은 ‘우리 유자 롤케이크’, 그리고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는 ‘유자 레몬 마카롱’ 등도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제철에 가장 맛있는 가을 재료를 활용해 풍성한 맛과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으로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