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각종 청구서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테크홀릭] 신한카드는 21일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빌앤페이는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각종 정기성 요금을 모두 한 곳에서 관리 가능하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확인하고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 할 수 있다.

현재 마이빌앤페이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을 지원한다. 향후 각종 정부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 지원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이용료는 없다.

신한카드는 마이빌앤페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 청구서를 1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 기간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3명), 에어팟(1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정기성 결제를 하나하나 따로 관리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이빌앤페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 대상을 추가해 정기성 결제 시장의 패러다임을 주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빌앤페이 이미지.(사진=신한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