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21일 저금리 심화로 절세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세제혜택이 가능한 연금 상품에 대한 관심도도 올라가고 있는 현상을 반영해 오는 9월 말까지 연금 중 대표상품인 TDF(타겟데이트펀드)에 신규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입금 후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중 원하는 TDF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로 400만 원 이상 입금한 후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 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장은 “TDF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을 배분하는 상품으로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라며 “모바일 앱에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연말정산에서 절세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어 최근 20·30대 고객을 중심으로 TDF 가입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오는 9월 말까지 연금 중 대표상품인 TDF(타겟데이트펀드)에 신규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삼성증권)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