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마데카솔,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시상식 후원‘마데카솔 클린상’ 후원, 본선 토너먼트 진출한 팀 중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팀에 시상

[테크홀릭]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22일 경주시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최하는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에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마데카솔 클린상’을 후원하고, 9개 팀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육성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22개교, 133개 클럽 총 762개 팀에서 1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이번에 신설된 ‘마데카솔 클린상’은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고, 상대편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맨십을 축구 꿈나무들에게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제정되었다. 이런 취지에 맞춰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중 입상자를 제외하고,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 팀이 선정되어 트로피와 함께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또한 동국제약은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참가 선수들과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할 우리 유소년 축구 대표팀에게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65세트를 후원하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외에도,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팀들에게 의미 있는 상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로 한국유소년축구연맹(2012년~)과 한국리틀야구연맹 (2011년~)에 구급함과 스포츠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지난 6월에 진행한 ‘2019 유소년 상비군(대표팀) 유니폼 발표회 및 후원 협약식’을 통해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8/23~8/28)’의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 대표팀(화랑, 충무, 청룡, 백호, 경주)은 ‘마데카솔’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비게 된다.

'마데카솔 클린상'을 시상하고 있는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