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신규 전설 캐릭터 ‘카타르시스’ 등 업데이트-접속 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혜택 제공

[테크홀릭]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3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한의 콜로세움’ 콘텐츠가 전격 개편돼 콜로세움 정복을 위한 전략적 요소가 한층 더 강화된다. 유저들은 각각의 층을 정복할 때 마다 본인에게 필요한 버프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전투 경험을 통해 무한한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전설 선수 ‘어시스터 카타르시스’는 기존의 일반 선수 ‘알카이드’가 각성을 통해 재탄생한 초월 캐릭터로, 어둠 속성 특유의 스킬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시공석’, ‘유니크 스피릿스톤 상자’ 등 총 14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