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 청년이사에 “아이디어들이 실행되도록 적극 지원” 약속

[테크홀릭] NH농협금융지주는 23일 김광수 회장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인근 식당에서 농협금융지주 청년이사들과 깜짝 점심 미팅을 가지면서 청년이사들을 격려하고 서로의 다양한 생각들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농협금융지주 각 부서 직원 11명으로 구성된 '청년이사회'는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4차 산업혁명 특강, 코딩교육 등을 통해 디지털 감각을 익히고 농협금융 직원 디지털마인드 제고 방안,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안건 주제를 자율적으로 선정하여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이날 점심을 함께한 청년이사들은 “회장님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농협금융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회장은 “농협금융을 위해 많은 고민들을 해줘서 감사하다”며 “아이디어들이 제안에 그치지 않고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왼쪽 두번째)이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인근 식당에서 농협금융지주 청년이사들과 깜짝 점심 미팅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진=NH농협금융지주)

박찬미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