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쏠(SOL)’ 고객 1천만명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서비스 영역 확대하며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6일 통합 모바일 플랫폼 ‘쏠(SOL)’ 고객 1천만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쏠(SOL)’은 신한은행이 기존 S뱅크, 써니뱅크 등 6개 앱을 통합하고 UX/UI, 부가 서비스 등을 고객 관점에서 재해석해 출시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쏠(SOL)’은 출시 이후 ‘쏠 야구’, ‘쏠 클래스’, ‘쏠 페이’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26일부터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매일 ‘쏠(SOL)’에서 적금 가입 시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저축 응원금 1만원, 대출 신규 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이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쏠(SOL)’ 메뉴 중 My 급여클럽, 쏠픽, 쏠타임, 쏠페이 등 생활금융 플랫폼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쏠(SOL)’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이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지난 7일부터 시작한 사전 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참여 고객은 8월 23일 10만명을 돌파했다.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SOL)’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최대 1천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51개팀에게 총 1억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고객이 1천만명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