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2M’ 베일 벗는다-9월 5일 미디어 쇼케이스 ‘2nd IMPACT’ 기대감 UP6일 만에 티저 영상 조회수 1천만 건 달성-유튜브 게임 영상 중 ‘최단 기록’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28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Lineage2M)’의 세부 내용을 오는 9월 5일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 ‘2nd IMPACT(세컨드 임팩트)’를 개최하고 리니지2M의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 활동 일정 등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NC)는 이달 21일 티저(Teaser, 미리보기) 사이트를 열고 리니지2M 출시 준비를 시작했다. 22일에는 리니지2M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 이후 6일만에 1천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의 기록이다.

티저 영상은 거대한 세상이 새롭게 창조되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시각화 했다. 또 원작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그대로 사용해, 다시 한번 리니지2의 연대기가 시작될 것을 암시했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Lineage2M)’의 세부 내용을 오는 9월 5일 공개한다.(사진=엔씨소프트)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