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NH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 실시충남 금산 산약초 농가, 인삼재배단지, 팜스테이 마을 체험 프로그램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9일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대훈 농협은행장과 SNS 홍보모델 강레오 셰프가 직접 이벤트 당첨고객 50여명과 함께 충남 금산 산약초 농가에 방문해 우리 농업 및 농산물에 대해 설명하고 서대산 숲속열차 체험, 수통마을 인삼꽃술 만들기, 인삼농업 및 인삼시장 견학 등을 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8월 28일부터 9월 15일까지 참가 희망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대훈 은행장은“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강레오 셰프와 직접 고객들에게 우리 농축산물의 소중함과 국가중요농업유산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와 우리 농축산물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이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사진=NH농협은행)

박찬미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