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NH농협카드-마스터카드, 해외 결제하고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가자' 이벤트

[테크홀릭] NH농협카드는 30일 마스터카드와 함께 다음 달 20일까지 메이저리그의 결승전이라 할 수 있는 월드시리즈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카드가 고객들에게 돈으로 살 수 없는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스리스(Pricel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NH농협카드 고객 중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사용하는 개인회원은 누구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다만 9월 2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30만 원 이상 해외 결제를 해야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해외 결제엔 해외에서 직접 결제한 것은 물론, 해외 직구, 해외 숙박 및 항공 예약 사이트 결제 등 온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포함된다. 해외 이용액 30만 원당 추첨권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각각 2명씩(총 4명) 월드시리즈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MLB 월드시리즈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0월 중 3박 4일 일정으로 ▲동반자 포함 왕복 항공권 ▲3박 4일 고급 호텔 숙박권(2인 1실) ▲300달러 상당의 마스터카드 기프트 카드가 포함된다.

2등 당첨자 20명과 3등 50명에겐 NH농협카드에서 각각 5만 원과 2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 기준을 충족한 고객들(당첨자 제외)에게 3천 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NH농협카드는 10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스터카드(NYSE: MA, www.mastercard.com)는 글로벌 결제 산업 분야의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글로벌 결제 프로세싱 네트워크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소비자, 금융기관, 가맹점, 정부, 기업 등을 연결한다. 마스터카드의 상품과 솔루션은 쇼핑, 여행, 기업 운영, 재무관리 등의 상거래 활동을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마스터카드와 NH농협카드는 MLB 월드시리즈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왼쪽부터) 최동천 마스터카드 한국·홍콩·마카오·대만 총괄대표, 이인기 NH농협카드 대표.(사진=마스터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