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하나카드, 하나머니·마일리지 적립 ‘하나 마이트립’ 카드 3종 출시

[테크홀릭] 하나카드는 4일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하나 마이트립(My Trip)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 마이트립(My Trip) 카드’ 3종은 하나머니 적립에 특화된 카드 ‘마이 트립 1Q 글로벌 비바(My Trip 1Q Global VIVA)’와 ‘마이 트립 스카이패스 마이 플라이트(My Trip SKYPASS My flight)’, ‘마이 트립 아시아나클럽 마이 플라이트(My Trip AsianaClub My flight)’ 등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카드 2개다.

마일리지 적립 특화 카드인 ‘My Trip 1Q Global VIVA’는 해외(해외직구 포함) 이용 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면제해준다.

전월실적에 따라 해외(해외직구 포함) 및 특화서비스(저가항공·국내면세점) 부분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9%까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월 적립한도는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다.

마일리지 적립특화 카드인 ‘My Trip SKYPASS My flight’와 ‘My Trip AsianaClub My flight’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다.

하나은행의 1년 만기 마이 트립 적금 상품을 가입한 상태에서 하나카드의 My Trip 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1년에 2~3천 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마이 트립 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는 마일리지 적립, 타사 마일리지 적립 상품 대비 저렴한 연회비, 해당 항공사의 계열 항공사 이용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 트립 카드는 여행 니즈가 높은 손님의 데이터를 분석해 마일리지 적립 및 해외이용 특화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마일리지 #적립 #테크홀릭 #하나머니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하나 마이트립(My Trip) 카드’ 3종을 출시했다.(사진=하나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