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4일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5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14일을 출석한 이용자는 ‘발크스의 조언 +60’, ‘장인의 기억’ 등 총 14종의 추석 기념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추석 기간에 특별히 출연하는 ‘어둠의 틈’ 보스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18일까지 보스를 처치하면 ‘우두머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할 수 있다.

흑정령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하는 ‘흑정령 가위! 바위! 보!’ 웹이벤트도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1회 흑정령과 대결을 통해 펄 상품 10% 할인 쿠폰과 ‘뾰족한 흑결정 조각’,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게임 내 밤이 되면 보름달을 볼 수 있도록 특별 배경도 적용했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흑정령 색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1일까지 흑정령이 들어간 100일 축하카드에 색을 칠해 완성하고 공식 홈페이지 팬 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흑정령 인형’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추석 이벤트 및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추석 #테크홀릭 #흑정령

펄어비스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펄어비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