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주택금융공사, 부산역에서 주택연금 상담·홍보 진행

[테크홀릭]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와 부산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주택연금(만 60세 이상의 어르신께서 소유한 주택을 담보로 맡기고 평생 혹은 일정한 기간 동안 매월 연금방식으로 노후생활자금을 지급받는 국가 보증의 금융상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사 임직원은 주택연금 상품설명, 가입절차 등 현장에서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HF 찾아가는 주택연금 상담서비스’를 펼쳤다. 또 주택연금 퀴즈 및 한궁 게임을 통해 KTX 소망체험 승차권(경로(만65세 이상) 및 장애인이 이용 가능하도록 제작한 KTX 특별승차권으로 부산↔울산‧밀양, 진주↔마산 중 원하는 구간을 평일에 왕복 1회 이용 가능)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택연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어르신이 주택연금을 이용해 행복하고 안정된 노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연금 #HF #부산역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추석 명절을 맞아 11일 부산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주택연금 홍보에 나섰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이 귀성객에게 명절 인사를 건네며 주택연금 홍보물과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