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롯데백화점, '프리미엄몰' 오픈-백화점 상품 그대로 온라인몰에서 구매

[테크홀릭] 롯데백화점은 18일 오는 19일 프리미엄 패션몰인 '롯데 프리미엄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외 브랜드, 컨템포러리 의류 등 고가 상품군을 백화점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간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던 해외 유명브랜드 상품은 대부분 이월 상품이나 병행수입 제품이었지만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정상 상품을 그대로 온라인 판매해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했다.

보테가베네타와 MSGM, 처치스, 멀버리,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234개 브랜드가 2만4000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구매 전 제품을 직접 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피팅 예약' 서비스도 도입했다. 방문 날짜와 시간을 정해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롯데는 올해 안에 입점 브랜드를 360개로 늘리고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기획전과 프리오더 서비스도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백화점 전형식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온라인 쇼핑몰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며 "이번 프리미엄몰을 통해 온라인 프리미엄 시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프리미엄몰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 프리미엄 패션몰인 '롯데 프리미엄몰'을 오픈한다.(사진=롯데쇼핑)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