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유한양행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9월 17일부터 온라인 공식몰 회원 선착순 6,600명 대상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유한양행은 18일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환절기 우리 아이 장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회원 중 선착순 6,600명에게90일분의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참여방법도 무척 간편해 엄마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는 단순히 유산균의 ‘수(數)’에 집중하는 것을 뛰어 넘어, 우리 아이의 건강한 장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최적의 유익균 조합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모유에 주로 서식하는 어린이 유산균(L.루테리)을 포함한 어린이 맞춤 복합 유산균 6종도 들어 있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진짜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로 손꼽힌다.

또한, 뉴오리진만의 무(無)첨가 원칙에 따라, 고결방지제, 합성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등을 넣지 않아, 우리 아이의 것만큼은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게다가 캡슐이 아닌 가루 형태로 되어 있어, 큰 알약이나 캡슐을 삼키지 못하는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장점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6,6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여 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30일분과 60일분 각각 1개씩(12만 5천원 상당) 받아볼 수 있다. 10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나,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더불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매하면, 전홍삼 키즈 스틱 10개입과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트래블 키트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된다. 전홍삼 키즈 스틱은 개성 인삼의 발원지로 알려진 김포파주 농장에서 까다로운 기준 아래 선별된 인삼을 뿌리부터 열매, 잎까지 온전히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유기농 현미시럽, 망고 등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함으로써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트래블 키트는 화학성분 없이 순수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유럽의 까다로운 나트루 인증까지 통과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키트로 여행 시 우리 아이의 촉촉한 피부를 책임질 수 있는 든든한 제품이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선선해진 환절기,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우리 아이 면역력에 대비하려면 신체 최대 면역기관인 장 내 환경 개선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의 환절기 건강에 민감한 엄마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하며, 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이 연구함으로써, 당연한 것을 당연하게 담아내고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본 이벤트 및 뉴오리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체험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환절기 우리 아이 장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유한양행)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