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직원 가족 초청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 진행‘신한은행의 숨은 조력자’ 부서장 배우자와 직원 가족 3,000여명 초청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30일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소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지난 28일 부서장 배우자와 직원 가족 3,000여명을 초청해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신한은행이 일류은행으로 도약하게 된 가장 큰 원동력인 직원들과 헌신과 사랑으로 응원해주신 가족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옥동 은행장은 직원 가족들을 위해 직접 작성한 엽서에서 ‘저게 저절로 붉어질 리는없다. 저 안에 태풍 몇 개, 저 안에 천둥 몇 개, 저 안에 벼락 몇 개’ 라는 장석주 님의 ‘대추 한 알’ 시를 인용하면서, “신한은행은 모든 직원들과 언제나 함께 해주신 가족 여러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결실”이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 자리가, 청명한 가을하늘을 벗삼아 잠시나마 추억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환영사를 대신했다.

특히 이번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는 신한은행 가족만을 위해 이문세 단독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별밤지기 출신이자 이문세와도 인연이 깊은 방송인 박경림이 진행을 맡아 큰 호응을 얻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매년 부서장 배우자들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원 가족들까지 초청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감동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별밤 #신한은행 #신한가족

28일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소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에서 진행자인 방송인 박경림(왼쪽)과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오프닝 하는 모습.(사진=신한은행)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