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희귀 조류 보전 위한 후원금 전달후원금 전액 멸종 위기 조류들의 생존을 위한 보호 활동 및 서식지 복원 사업에 사용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11일 멸종 위기 희귀 조류 보전을 위한 환경 보호 후원금을 글로벌 자연보전기관 ‘세계자연기금’ (WWF: World Wide Fund for Nature)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컴투스가 매 분기 진행하고 있는 게임 연계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지난달 유저들의 참여 후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컴투스는 후원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세계자연기금은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와 이들이 서식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보전을 위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으로, 이번 컴투스의 후원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희귀 조류의 보호 활동 및 서식지 복원 등 멸종 위기에 처한 조류들의 안정적 생태계 보존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자연환경에 대한 보전은 현재 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필수적인 활동이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 세대들이 아름다운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의 여러 글로벌 모바일 게임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내 봉사단 활동을 통한 지역 환경 개선사업 및 각종 문화 예술, 체육 분야에 대한 후원활동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드래곤스카이 #멸종위기종 #희귀조류 #세계자연기금

컴투스가 멸종 위기 희귀 조류 보전을 위한 환경 보호 후원금을 글로벌 자연보전기관 ‘세계자연기금’에 전달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