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이디야커피와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가맹점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양사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브랜드 협업 등 추진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17일 이디야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지난 16일 이디야커피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사업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측은 삼성카드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실질적인 매장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매장 밖에서도 모바일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 할 수 있는 '이디야오더' 활성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및 업종 분석 등 다양한 부문에 협업하기로 했다.

'LINK 비즈파트너'는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서비스로 2017년 9월 삼성카드가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앞선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으로 삼성카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이디야커피 #LINK비즈파트너

삼성카드는 16일 이디야커피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삼성카드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실질적인 매장 홍보와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 협업하기로 했다.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오른쪽)과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 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