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EB하나은행, 강원 지역 여학생을 위한 행복상자 전달이웃과 함께 나누는 '지역 행복 나눔'-강원도 인제군 중고등학교 여학생에게 여성용품 전달

[테크홀릭]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 행복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중·고등학교 여학생들에게 '행복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원 지역 여학생들을 위한 행복상자 전달은 정부 및 지자체의 지원 사업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이유로 생리대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여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KEB  하나은행의 임직원들이 뜻을 함께 했다.

KEB  하나은행을 비롯한 하나금융그룹 소속 임직원들로 구성된 하나사랑봉사단은 을지로 본점에 모여 생리대,  여성 청결제,  파우치,  페미닌 티슈 등 여학생들이  6  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여성 물품을 담은 행복상자를 손수 만들었다. 정성껏 만든 행복상자는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10개 중·고등학교를 방문해 총  603명의 여학생들에게 전달 됐다.

강원도 인제군의 신남고등학교 보건교사는  “올해 들어 본교 여학생들이 처음으로 지원받는 생리대이다 보니, 학생들도 좋아하고 그 의미도 더 뜻 깊었다”라며  “여학생들의 말 못할 고민을  KEB  하나은행이 행복상자를 통해 덜어줘 감사하다”고 밝혔다.

KEB  하나은행 사회공헌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행복을 나누는 '지역 행복 나눔' 활동을 더욱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행복상자'는  KEB  하나은행이 지난  2011  년부터 지속해 오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뜻을 같이 하는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결손가정 아동,  노인,  다문화 가정,  새터민 등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이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활필수품을 정성껏 상자에 담아 전달하고 있다.

#하나은행 #행복상자 #지역나눔활동

KEB하나은행은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 행복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중·고등학교 여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생리대 등 여성용품을 담은 '행복상자'를 전달했다.(사진=KEB하나은행)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