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우리카드, AK플라자와 마케팅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내년 초 AK우리카드 출시 예정

[테크홀릭] 우리카드는 1일 지난 달 31일 AK플라자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AK 우리카드'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내년 초 선보일 AK우리카드는 AK플라자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적립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과 커피 할인들의 서비스도 포함된다.

이 카드를 해외 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큐알 결제 시스템을 통한 '즉시발급&즉시결제' 프로세스도 적용해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 결제 편의성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 고객들께 대형 유통사인 AK플라자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회원별 맞춤 쇼핑 혜택도 제안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우리카드 #AK플라자 #맞춤쇼핑 #금융서비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