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 1천 3백 개 아이디어 몰렸다LG 듀얼 스크린의 폼팩터를 고려해 배경화면 구성

[테크홀릭] LG전자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진행한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공모전은 지난달 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됐다. 이 기간에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 등 총 1,348건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배경화면 아이디어가 모였다.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는 예술성, 창의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당선작 총 60점을 선정했다. 최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100만 원, 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30만 원 등 총상금 800만 원과 제품 10대가 수여 된다. 수상작은 네이버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심사를 맡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주노(JUNO)는 "똑같은 화면 두 개를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특징을 잘 살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 심사하는 동안 즐거웠다"고 심사 소감을 밝혔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고객 호평을 이끌며 LG 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했다.
 
고객은 LG V50S ThinQ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하고, 게임과 컨트롤러를 구분해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美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는 "LG 듀얼 스크린은 폴더블폰과 비교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폴더블폰의 장점을 충분히 제공한다"며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스마트폰 #듀얼스크린

LG전자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진행한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LG전자)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