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대우, 80여명 전문가 ‘비대면 금융 전문컨설팅 서비스’ 실시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 제공

[테크홀릭] 미래에셋대우는 22일 지난 8월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상담에서 매매까지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박경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지난 8월 영업점 대형화, 거래 매체의 다변화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상담이 가능한 조직의 필요성이 증가됨에 따라 기존의 연금자산관리센터와 신설된 고객솔루션센터로 구성된 고객솔루션본부를 출범했다.

서비스 제공 대상을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전국민으로 확대하기 위해 타 증권사 투자상담 부서 대비 가장 많은 80여명의 전문가들을 배치했다.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금융컨설팅 #투자상담 #자산분배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