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게임빌 '빛의 계승자', 다양한 이벤트로 연말 분위기 UP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벤트 및 유저 소통 이어가며 국내·외 인기 확산 중

[테크홀릭]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4일 12월을 맞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최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달 17일까지는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의 행복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탐험 지역 클리어’, 오멘의 은신처 6층 이상 클리어’, ‘대전권 사용’ 등의 미션을 진행하면 6성 영웅 장비, 스킬번, 특별 소환석 파편 등의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일간의 행복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불/물/숲 5성 서번트 선택권이 주어진다. 17일 이후에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은 계정 생성일로부터 15일 내에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0일부터 내달 6일까지는 2019년의 마지막을 함께 할 ‘겨울의 빛의 계승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공통 미션과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서번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공통 미션으로는 탐사력 및 골드, 캐럿 사용부터 3성 서번트 소환, 장비 강화 성공, 보스레이드 및 월드배틀 참여 등이 있으며 특별 미션에는 나락의 탑 및 대침공 클리어, 캐럿 사용이 있다. 공통 및 특별 미션 수행을 통해 소환석, 6성 전설 장비, 캐럿, 스킬번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공통 미션 전체와 특별 미션을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물속성 시몬, 렘, 앙코우 및 불속성 [A]루시엔 가운데 1개의 5성 서번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다.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사랑받고 있으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꾸준한 소통으로 글로벌 인기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빛의계승자 #이벤트

게임빌이 12월을 맞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게임빌)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