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12월 특별 이벤트 실시‘금붕어 배 대어 낚시 대회’ 출석 이벤트 실시-대어 확률 2배 증가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10일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금붕어 배 대어 낚시 대회’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낚시 대회 참가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연료, 고급 루어 조명, 엘리트 코인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증한 대어 중 어종에 관계 없이 가장 큰 물고기인 경우 순위에 따라 추가로 보석을 최대 500개까지 지급한다.

또 출석이벤트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7일 연속 출석하면 특별한 챔피언 라이선스 상자 4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투어 시 대어를 낚을 수 있는 확률도 2배 증가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보상 광고를 보면 물고기 성장 시간이 12시간 단축되는 이벤트도 선보였다.

한편,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되어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7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낚시게임

넷마블이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넷마블)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