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스키장·지역 축제현장에 이동점포 운영ATM 금융서비스 제공, 우리WON ‘오픈뱅킹’ 이용안내 및 경품행사 실시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12일 스키장과 지역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동점포는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스키장, 내년 1월 1일부터 1월 20일까지 평창송어축제 현장에서 운영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이동점포에서는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자동화기기(ATM)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WON 오픈뱅킹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고객에게 경품 기회 제공 및 이용방법 안내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체 발전설비 및 위성 송·수신 장비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춘 특수 차량으로 휴양지 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이동점포 #스키장 #지역축제

우리은행이 스키장과 지역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점포를 운영한다.(사진=우리은행)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macmaca 2019-12-12 20:50:42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   삭제

    • macmaca 2019-12-12 20:49:32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