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백호 보패 업데이트 및 겨울 이벤트 실시12월 26일까지 겨울 한정 사건 이벤트에서 ‘임무패’, ‘강화 보존권’ 등 지급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백호’의 보패를 추가하고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백호’의 보패 7종과 조합효과 12종을 업데이트했다. ‘상태이상 제거’와 ‘체력 회복’ 능력이 있고, 전장에서 아군이 최상의 상태로 전투할 수 있도록 돕는 효과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유비군, 손권군 장수들과 ‘이유’를 포함한 총 16종의 장수 밸런스를 조정하고, ‘삼고초려’, ‘쌍검술’, ‘철옹성’ 등 신규 장수 효과와 6종의 장수 전용 보물을 선보였다.

또, ‘무장전’의 ‘호송마차’ 이용 관련 비용을 감소하고, ‘연합세력전’에 신규 책략 ‘발목 강타’를 추가, 연합 구성원과 지형 표식을 공유할 수 있는 ‘핑’과 ‘미니맵’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경쟁전’ 새로운 시즌을 맞아 ‘특별#7 교환소’를 종료,  ‘특별#8 교환소’를 오픈하고 상품 구성도 업데이트했다.

한편, 넥슨은 26일까지 ‘겨울 한정 사건’ 이벤트에 참여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임무패’와 ‘강화 보존권’, ‘보물 조각’ 등을 지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연말 기념 특별 출석부‘에서는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각종 ‘교본’ 및 ‘허가서’, ‘4등급 백호 보패 교환권’, ‘성목궁(연의 보물)’ 등을 제공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백호 #보패 #업데이트

넥슨이 자사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백호’의 보패를 추가하고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