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벤처 생태계에 힘 보탠다기존 연수원 리모델링 통해 중소벤처&스타트업을 위한 공유연수원으로

[테크홀릭] 드림플러스를 통해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한화생명이 벤처기업협회와도 손을 잡고 보폭을 넓힌다.
 
한화생명은 21일 기존 연수원을 리모델링한 드림파크(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에서 벤처기업협회와 ‘드림파크를 통한 스타트업 육성과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과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부회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생명은 협약을 통해 벤처기업협회가 교육∙행사 등을 개최할 경우 드림파크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한다.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들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인력 육성∙벤처 생태계 정책개발 등을 목표로 각종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은 ‘한화생명은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쌓아 왔다. 이런 역량을 바탕으로 벤처기업의 대표기관인 벤처기업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벤처기업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부회장은 "협회와 한화생명이 그간 쌓아온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벤처·스타트업의 창업과 성장, 인재 양성 등을 위한 각종 공동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화생명 #벤처기업협회 #중소벤처 #스타트업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왼쪽)과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부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생명)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