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하이트진로, 2020년 새해 사회복지기관에 설음식 후원떡국 배식 봉사활동 진행 및 24개 기관에 8500인분의 떡국 지원

[테크홀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3일 설을 맞아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사회복지기관에 설음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나눔봉사 활동은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이웃들과 정성이 담긴 음식을 나누며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23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을 위한 떡국 배식 봉사를 펼쳤다. 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겨울용 양말, 핫팩과 생수 등을 전달하며 새해 복도 함께 기원했다.

지난21일에는 24개 사회복지기관에 만두와 가래떡 등 약 8500인분의 설 음식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2020년 새해 첫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올해에는 임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명절 때마다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설음식 #후원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오른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23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에게 배식 나눔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