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기반 콘텐츠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 대폭 개편, 스페셜리그 실시‘폭주’ 발동 룰 추가 및 승점 시스템 개편으로 더 균등한 기회∙정교한 전략 대전 환경 마련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8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스템에 새로운 룰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의 기반인 ‘월드 아레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균등한 기회의 실시간 대전 환경을 마련해 더욱 정교한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먼저 월드 아레나에서 추가 턴을 획득해 대전에 강력한 변수로 작용하는 ‘폭주’ 룬의 발동 조건이 변경됐다. 자신의 몬스터가 폭주를 발동하면 아군의 모든 몬스터 폭주 발동 확률이 5% 감소하고, 상대 플레이어 몬스터가 발동 시, 아군 몬스터 폭주 확률이 5% 증가하도록 개편됐다.

한번의 발동만으로도 대전에 극적인 요소로 떠오르는 폭주의 재미는 유지하되, 두 플레이어가 발동 기회를 비슷하게 가질 수 있도록 조정해 더욱 정교한 전략 승부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투 승점 시스템을 개편해 월드 아레나 대전에서 등급 간 획득 또는 감소되는 승점의 격차를 줄이고 다른 등급의 유저와의 월드 아레나를 즐기는 플레이 재미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보다 정교한 대전 시스템으로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지난 23일부터 ‘서머너즈 워’에서 실시된 스페셜 리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리그는 오는 2월 6일부터 전개되는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전까지 즐길 수 있으며, 참여 시 성적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는 이번 월드 아레나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자신의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도 만나볼 수 있다. 전설의 신수 피닉스, 마력의 탐구자 뇌제, 제국장교 네오스톤 에이전트, 저주받은 약탈자 광전사, 대해의 무법자 해적선장 등 강렬한 이미지의 몬스터 형상변환 5종이 소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업데이트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스템에 새로운 룰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