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IBK기업은행, 수출입 기업 위한 ‘2020 GOGO 이벤트’ 실시수출입 10만불 이상 기업에 추첨 통해 경품 지급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3일 수출입 거래 기업을 위한 ‘2020 GOGO(이공이공 고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작년 기업은행에 수출입 실적이 없거나 10만불 미만인 기업 중 올해 수출입 실적이 10만불 이상인 기업이다. 수출입통계정보시스템 Bank TRASS(뱅크트라스)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업은행은 매월 이들 기업 중 200개 회사를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누적 거래 금액이 충족된 기업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2월, 50만불 이상 기업에 타이틀리스트 골프공(50개) ▲3월, 100만불 이상 기업에 삼성 공기 청정기(3개) ▲4월, 200만불 이상 기업에 투미 비즈니스 백팩(2개) ▲5월, 300만불 이상 기업에 리모와 캐리어(2개) ▲6월, 400만불 이상 기업에 삼성 갤럭시 북(1개)을 제공한다.

거래금액 충족 기업은 월별 경품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까지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하고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수출 기업의 단계별 성장을 위해 대외기관 보증우대, 컨설팅 등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또한 해외전자 상거래 수출대금 결제서비스 ‘P@yGOS(페이고스)’, 전 세계 50개국 13개 협약은행과 1만7천개 수출입 기업을 무료로 연결해주는 ‘IBK TradeClub(트레이드클럽)’ 등 다양한 외환 기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환 거래 기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 #수출입기업 #2020GOGO #이벤트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