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브로드밴드, B tv에 삼일절 기념 특집 ‘삼일관’ 오픈101주년 3.1절을 맞아 B tv <삼일관>에 3.1절 관련 영화 할인 편성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는 28일 3.1절 101주년을 맞이해 B tv에서 3.1절 특집 테마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3.1절 101주년을 맞아 독립운동 관련 영화를 31%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3일간 제공하고,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중 310명을 추첨하여 태극기를 매일 손에 지닐 수 있도록 태극기 문양의 휴대폰 그립톡(휴대폰 뒷면에 부착해 사용하는 손잡이/거치대)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열리는 <삼일관>에서는 ‘암살’, ‘항거: 유관순 이야기’, ‘봉오동 전투’, ‘동주’, ‘박열’, ‘말모이’, ‘김복동’,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덕혜옹주’ 등 3.1절 및 독립운동 관련 다양한 영화를 제공한다.

또한 MBC <무한도전>, KBS <역사저널 그날>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진 역사 강사 최태성 선생이 출연하여 영화 속 독립운동가들을 소개하는 특집 기획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측은 101주년 삼일절을 기념하는 영화를 통해 3.1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순국열사와 역사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Btv #삼일절 #삼일관

SK브로드밴드가 3.1절 101주년을 맞이해 B tv에서 3.1절 특집 테마관을 오픈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