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6주년 이벤트 실시신규 1:1 PvP 콘텐츠도 1차 시범 서비스 이후 업데이트해 선보일 예정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27일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 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6년여 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수 많은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인포그래픽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풍성한 보상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이번 ‘낚시의 신’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해 여러가지 글로벌 누적 기록과 데이터를 토대로 제작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해당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지난 6년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조사들의 수는 글로벌 191개 국에서 총 8천 2백만 명이다. 지금까지 낚아 올린 물고기 수는 무려 238억 마리로 하루에 약 1천만 마리를 잡은 셈이며, 전체 누적 플레이 시간은 2억 7천만 시간에 달한다.

컴투스는 이 외에도 그 동안 끊어져버린 낚시줄 수, 물고기 판매로 획득한 골드량 등 흥미로운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에 담았으며, 이를 확인한 유저들에게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주년 맞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총 28일간 출석한 유저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특정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특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휴면 유저가 복귀 시에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웰컴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낚시의 신은 지난 6년 간 수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글로벌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롱런해 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들로 낚시의 신만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컴투스 #낚시의신 #이벤트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