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 등장 업데이트‘서머너즈 워’ 새로운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 야수 차원 ‘카르잔’에 세 번째 몬스터로 추가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30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은 지난 해 ‘서머너즈 워’에 선보인 PvE 전투 콘텐츠 ‘차원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원홀은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몬스터 2차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 각 차원의 2차 각성 던전을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해당 차원에 속한 몬스터의 외형와 스킬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몬스터 ‘그리폰’의 2차 각성 던전은 이누가미∙워베어가 속한 야수 콘셉트의 차원 카르잔에 추가 됐다. 해당 던전을 플레이 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기존 3성 몬스터 그리폰을 화려하고 용맹스러운 외형과 속성별로 다채롭고 한층 강력한 고유 스킬이 부여된 2차 각성 그리폰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속 차원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2차 각성 몬스터의 스킬 레벨업 단계도 조정해 유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각 몬스터들의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는 단계를 줄여, 보다 쉽게 2차 각성 몬스터를 즐기고 전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레나 및 월드아레나에서 길드원 및 친구 간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랭킹 기능을 추가했으며, 엔젤몬 무지개몬 등 재료 몬스터를 획득 시 성장 몬스터 보관소에 바로 보관되는 기능도 더해 유저가 한층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각성 #업데이트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신규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