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V4’ 어쌔신·아스카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사전등록 참가자 대상 봉인된 아스카탄의 주무기 등 영웅 장비 5종 선물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의 14일 신규 클래스 어쌔신 및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6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넥슨은 6일부터 13일까지 ‘V4’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봉인된 아스카탄의 주무기·보조무기·갑옷·장갑·신발 등 영웅 등급 장비 5종을 선물한다.

어쌔신은 전투검과 암살검을 쓰는 여덟 번째 근거리 클래스로 빠른 속도감과 역동성을 갖췄다. 또 하나의 몸이 여러 개의 몸으로 나타나게 하는 분신 기술을 사용한다.

지난 2월 이용자 간 대전(PvP)에 중점을 둔 카마오스 서버를 도입한 데 이어 아스카탄 서버를 추가한다. 총 다섯 개의 서버로 구성된 아스카탄은 모든 사냥터를 무법 지역으로 설정한 만큼 언제 어디서든 다른 이용자와 전투(PK)가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맞춰 실제 게임 화면을 찍은 광고 영상 ‘레퀴엠: 끝나지 않을 전장을 위해’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라츠 서버에 속한 수백여 명의 이용자들이 치르는 레이드 전투 장면을 가감 없이 담았다.

업데이트 적용 후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V4’ 출시일(2019년 11월 7일)부터 4월 5일까지 강화 시도 후 파괴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월 26일 대만·홍콩·마카오 이용자를 대상으로 ‘V4’ 글로벌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국내에 이어 모바일 계정 연동으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PC 버전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V4’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V4 #어쌔신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 #사전등록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의 14일 신규 클래스 어쌔신 및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6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