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화학 노사, 코로나19 극복 위해 '릴레이 헌혈' 실시4월말까지 여수, 오창, 대산공장 등 12 개 사업장 돌며 릴레이 헌혈 진행

[테크홀릭] LG화학 노사가 공동으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LG화학은 8 일 오창공장에서 임직원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화학 노사는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으로 인한 헌혈인구 감소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
 
지난 3월 19 일 여수공장에서 시작된 헌혈 캠페인은 4월 말까지 오창, 청주,대산,익산 등 국내 12 개 사업장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G화학 관계자는 "전 사업장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해 위기 극복에 힘을 모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LG화학 노사는 지난 3 월 코로나 19 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 경북 지역 의료진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만원의 나눔' 모금 행사를 진행,이를 통해 조성된 성금 1 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LG화학 #CSR #헌혈

LG화학 노사가 공동으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LG화학)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