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초보 증권투자자를 위한 동영상 투자 강의 신설기초용어 및 매수 절차 등 mPOP 활용법에 대한 동영상 교육도 제시

[테크홀릭]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4월 17일 오후 4시부터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증권투자가 처음인 고객을 위한 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서와, 증권은 처음이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서와, 증권은 처음이지?'는 단순 주식 종목 분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최신 금융 트렌드 전반에 대한 A to Z를 빠짐없이 전달하고자, 삼성증권 대표 애널리스트 6명이 강사로 나서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린이 실전 투자반'은 4월 17일 '국민 주식 삼성전자 탐구'를 시작으로 4월 29일까지 전기차, 제약/바이오와 같은 핵심 산업에 대해 삼성증권 대표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삼성증권 Live'로 실시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진행시간 중, 고객들이 댓글로 올린 질문은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답변하게 되며, 실시간으로 진행된 세미나 콘텐츠는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또한 주식투자 관련 용어 해설, 모바일 앱 '엠팝(mPOP)' 활용법 등 주식투자 관련 기초적인 내용을 담은 영상 다섯편도 4월 29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권용수 삼성증권 디지털채널본부장은 "유튜브 열풍을 기반으로 삼성증권도 고객에게 양질의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중"이라며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신규 고객을 위해 '어서와, 증권은 처음이지?'와 같은 깊이있고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어서와, 증권은 처음이지?' 수강신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최근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여 온라인 거래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관련 영상 콘텐츠, 상담을 제공하는 등 디지털 자산관리에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

#삼성증권 #동영상 #엠팝 #초보투자자

삼성증권이 4월 17일 오후 4시부터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증권투자가 처음인 고객을 위한 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서와, 증권은 처음이지?'를 진행한다.(사진=삼성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