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리스·렌트 특가몰' 오픈-선팅·블랙박스 무료 설치 이벤트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운전면허증만으로 신청

[테크홀릭] 삼성카드가 17일 공인인증서와 운전면허증만으로 간편하게 오토리스와 장기렌터카를 신청할 수 있는 '리스·렌트 특가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스·렌트 특가몰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앱),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 된다.

리스·렌트 특가몰에서는 XM3, 베뉴 등 중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K7, 그랜저 등 중형 세단, 벤츠·BMW 등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판매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 모바일을 통해 공인인증서와 운전면허증만으로 간편하게 리스·렌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을 등록하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원과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리스·렌트 특가몰 런칭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차량 계약 고객에게 선팅과 블랙박스를 무료로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삼성카드는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다. 지난해 2월 '내 차 시세 조회', 7월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자동차 금융 관련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다이렉트 오토는 3~60개월까지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할부 선수금과 관계 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36개월은 연 2.9%, 48개월은 3.1%, 60개월은 연 3.4%의 저렴한 할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해온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리스·렌트 특가몰 등 온라인 기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오토리스 #장기렌터카 #특가몰

삼성카드가 공인인증서와 운전면허증만으로 간편하게 오토리스와 장기렌터카를 신청할 수 있는 '리스·렌트 특가몰'을 오픈했다.(사진=삼성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