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0’의 신규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 업데이트 실시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 진행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신규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스테이지 모드’는 컴프야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도전형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 별 특별한 능력들로 무장한 대전 상대들과 경기를 펼치고 순차적으로 상위 난이도를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는 총 8개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대전 상대의 공략에 성공할 경우 ‘100% 플래티넘팩’, ‘등급 증가량 재설정권’ 등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경우 컴프야 최고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고급 고유 능력 변경권’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과거의 인기 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히스토리 모드’를 새롭게 개편하고 보상도 한층 확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3D 버전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을 포함한 역대급 선물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컴프야 유저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질문들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게임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KBO 리그의 생생함을 손안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으로, 오는 시즌 개막에 앞서 ‘바람의 부자’ 이종범, 이정후 선수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컴프야2020’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프야 #스테이지모드 #업데이트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 신규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